본문 바로가기

16'/Vietnam

베트남 일주 | 호치민(Hồ Chí Minh) | 호치민 투어 | 메콩강 투어(Mekong River)2

메콩강 투어는 저번 포스팅으로 끝난 줄 알았으나...

[16'/Vietnam] - 베트남 일주 | 호치민(Hồ Chí Minh) | 호치민 투어 | 메콩강 투어(Mekong River)


아직 사진이 남아있었다.



마지막으로 들른 섬에서 찍은 사진이었다.

식당 옆에 아주 큰 호수가 있었는데, 특이하게 개구리들이 많이 있었다.(약혐)

알고 보니 식용 개구리. 옆 식당에서 개구리 음식이 있는 걸로 보아,

필요할 때 호수에서 바로 잡아다 쓰는 듯하다.



또 다른 한 편에는 악어들만 있는 호수가 있었는데,

옆에서는 생 닭 한 마리를 구입한 뒤, 낚시대에 매달아 악어에게 주는 체험을 하고 있었다.

 생각보다 빠른 악어가 매달았던 닭을 낚아채면, 아쉬워하는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. 



악어의 맞은 편에는 공 안에서 호수를 떠다닐 수 있는 체험 기구가 있었다.

참 안 어울리는 조합들이다.


메콩강 투어 진짜 끝~